chaeyeon-3jib-ojig-neo-YWRCD123-8809009294326 Mở rộng

채연 - 3집 [오직 너]

YWRCD123 / 8809009294326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256 195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256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256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384 ₫.

음반소개

2003년 ''위험한 연출'', 2004년 ''둘이서'', 2005년 그녀는 그 전의 두 해보다 무척이나 바빠졌고 무척이나 유명해졌다. 여자가수로서의 그녀의 위치와 방송가에서의 활약, 섹시코드, 인터넷 인기 검색어 등 그녀는 늘 주목을 받았고 그녀의 이름은 누구나 다 알고 있다. 하지만 정작 채연 스스로가 목적하는 가수로서의 욕심은 언제나 부족함이 없어 보였다. 모든 활동의 메카는 그녀가 가수로서의 길을 가는데 필요한 에너지로 작용시킬 만큼 그녀는 항상 음악에 대한 목적과 자신이 가수로서 만들어 갈 수 있는 자기만의 브랜드화를 만드는데 힘을 아끼지 않는 영리함을 보여줬다. 외국의 예로 미국의 팝가수 마돈나의 경우 앨범마다 그녀는 음악뿐만이 아니라 자신의 이미지까지도 완벽하게 런칭시킨다. 앨범 때마다의 곡 분위기와 패션스타일의 융합으로서 다시금 팝의 여왕이라는 목적을 달성하는데 항상 준비 되어있었고 그 자리를 십수년 이상을 지킬 수가 있었던 것이다. 그것은 곳 음악과 패션은 공통 분모라는 상식을 마돈나라는 고유브랜드를 만들어내는 초석이 되었고 채연 역시 음악적 열정을 초기 "섹시"와 "발랄함"이라는 두 개의 이미지를 앞세워 음악과 패션 두 가지를 적용시키고 그 안에서 자기만의 독창적인 브랜드로 창출해내게 된다. 주먹구구식의 단순히 "섹시"등으로 받아들였다면 그건 오산이다. 채연이 해왔던 앨범의 컨셉과 음악스타일을 위해 그녀는 과감하고 용감할 수 있었다. 대중가수가 사랑 받을 수 있는 모든 요소는 늘 스탠다드에서 시작 된다는 것을 누구 못지 않게 잘 알고 있는 채연의 준비된 모습은 2005년 3집 채연에서 집약된 노하우를 맘껏 펼칠 수 있는 계기로 기획되었다. 최근 댄스다 힙합이다 발라드다 구분 지어지는 장르적 가수의 전형이 아닌 pop이라는 포털계념으로 총체되는 영역 없는 앨범의 스타일 이 이번 채연 3집의 모토이다. 그 안에는 채연이라는 브랜드에 어울리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채연의 이미지를 상승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pop을 기반으로 구성되어진 3집 앨범은 노래마다 각자 이미지와 음악 음악과 패션이라는 역할로서 작용하는 독특한 컨셉이 내제 되어 있으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장르적 특성이 아닌 스타일 위주의 선곡과 배치가 채연과 연결되도록 많은 힘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즉 대중들은 채연이라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컨텐츠를 누릴 자격이 있다. 물론 대다수의 대중들은 가수라는 개념 이외에 많은 일상에서 습관적으로 행해지는 선택권과 취향을 채연을 통해 투영하고 만족하고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이번 앨범의 배려에는 아낌이 없어 보인다. (YWRCD123)

수록곡

DISK(CD) 1.
01.오직 너
02.하얀 눈
03.
04.욕심쟁이
05.세번째 사랑
06.너 땜에
07.가지마
08.미궁
09.사랑이 오려나봐
10.YOU
11.나쁜 여자
12.오직 너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사이드 비 [SIDE B]
  • - 채연 [CHAE YEON] (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