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ieokeullag-PURITY-miniaelbeom-KTMCD0363-8809269503169 Mở rộng

조이어클락 - PURITY (미니앨범)

KTMCD0363 / 8809269503169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242 221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242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242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363 ₫.

음반소개

스위터(Sweeter) - 타이틀곡 스위터는 모던 락 비트에 팝스러운 피아노 선율과 가슴을 설레게 하는 달콤한 가사가 어우러져 이 봄에 잘 어울리는 노래다. 특히 제목과 후렴구에서 반복되는 sweeter라는 가사는 실제론 '더욱 달콤한' 이란 뜻이지만 'sweet'란 단어에서 'er'을 붙여 달콤한 사람이라는 의미를 만들어 설레는 봄 분위기에 완성도 높은 퀄리티를 담아냈다.

역시 너는 달라 - 두 번째 트랙 ‘역시 너는 달라’ 는 반복되는 피아노 패턴에 극적인 후렴 분위기로 신선한 멜로디로 귀를 사로잡아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에게 충분한 공감을 끌수 있는 가사 내용이 이 곡을 주목하게 한다. 곡 주인공은 말한다 '지금 너무 힘든 나의 상황은 너 때문이 아냐 이세상이 날 힘들게 하는거지 너 때문이 아니야' 그렇지만 이내 깨닫는다 '너는 다르다'고 새로운 사랑조차 쉽게 하지 못하게 하는 '너는 다르다'고 말한다.

너와 함께 - 세 번째 트랙 ‘너와 함께’ 는 노래 중간 중간 나오는 피아노테마, 후렴구에서 메인 멜로디, 그와 어우러지는 코러스가 돋보이는 곡으로서 따뜻한 봄날을 연상케 하는 곡이다. 막 시작되는 연인들, 다시금 설렘을 느끼는 연인들의 모습을 따뜻한 햇살을 머금은 어느 봄날의 모습으로 그려낸 곡이다.

잊혀지다 - 네 번째 트랙 ‘잊혀지다’는 지난해 11월 발매 했던 곡으로 미디엄 발라드에 트리플 리듬이 가미된 곡으로 세련된 코드 구성과 멜로디, 심플한 사운드의 곡이다. 자신만의 색깔을 구축한 서정적 느낌의 곡이다. ‘헤어진 후 아무렇지 않은 세상 속에 잊혀 진 두 사람. 결국 노래의 주인공까지 지워버리는 사랑했던 사람’을 오롯이 그려냈다.

착각 - 다섯 번째 트랙 착각은 조이어클락이 지난해 9월 발매한 데뷔곡으로 연인과의 이별이 괜찮을 줄 만 알았지만 시간이 지나 헤어진 연인과의 흔적 그린곡이다. 어디선가 날 보고 있을 거라는 착각, 환상. 하지만 나중에는 그 환상조차 보이지 않아 슬퍼하며,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남자의 심정을 조이어클락의 섬세한 보컬과 감성으로 표현한 슬픈 발라드 곡이다.

수록곡

DISK(CD) 1.
01.역시 너는 달라
02.스위터
03.너와함께
04.잊혀지다
05.착각
06.스위터Inst.
07.착각Inst.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조이어클락 [JOY O'C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