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eideu-THE-ADE-05-miniaelbeom-WMED0908-8809516266724 Mở rộng

디에이드 (THE ADE) - 0.5 (미니앨범)

WMED0908 / 8809516266724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242 221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242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242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363 ₫.

음반소개

OST강자 ‘디에이드’가 가을과 함께 새앨범으로 돌아왔다. 지난8월 디지털싱글 ‘예쁜쓰레기’ 이후 2개월만에 새로운 미니앨범 ‘0.5’를 발표한다.
디에이드가 새로 발표하는 미니앨범 ‘0.5’는 총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타이틀곡인 ’헤어지고있었어’는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펀치 '밤이되니까'등 도깨비ost와 싱글들을 차례로 히트시킨 밴드 로코베리가 그들을 위해 곡을 작업했다.
이 곡은 가을에 어울리는 발라드곡으로 옆에 있지만 점점 멀어지는 연인을 바라보는 한 사람의 슬픈 감정을 담았으며 정승환의 ‘너였다면’을 작곡한 1601의 명품편곡까지 더해져 디에이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욱 잘 살렸다.
이외에도 디에이드의 트레이드마크인 밝은 리듬의 어쿠스틱편곡으로 이루어진 ‘나는요’ , 기타연주 하나만으로 이끌어가는 발라드 ‘창밖’, 또 재치있는 가사와 통통튀는 편곡으로 꾸며낸 ‘귀싱꿍꿔또’ 등 그동안 디에이드가 자신있게 해왔던 음악들이 가득하다.
또한 타이틀곡을 제외한 모든 곡의 작사,작곡,편곡을 디에이드가 전부 작업했고, 보컬 안다은의 감성과 기타리스트 김규년의 감성이 잘 어울어진 앨범이다.


[곡소개]

1 나는요
작사:안다은 / 작곡:안다은, 김규년 / 편곡:김규년
다가오는 사랑에 두근두근 어색하기만한 감정을 노래하였다. 디에이드가 가장 자신있는 스타일의 곡으로 기타와 퍼커션, 목소리만 들어간 어쿠스틱 편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슬픈 발라드를 작곡해왔던 보컬 안다은이 오랜만에 밝은 곡으로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직접 쓴 수줍은 가사 또한 매력적이다. 가장 자신있는 장르인 만큼 작사,작곡,편곡 뿐만 아니라 디에이드가 직접 모든 프로듀싱에 참여한 곡이다.

2 헤어지고있었어
작사:로코베리 / 작곡:로코베리 / 편곡:1601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와 펀치 '밤이되니까'등 도깨비OST와 싱글들을 차례로 히트시킨 밴드 로코베리가 디에이드를 위해 작업한 곡. 옆에 있지만 점점 멀어지는 연인을 바라보는 한 사람의 슬픈 감정을 담았으며 정승환의 너였다면을 작곡한 1601의 명품편곡까지 더해져 디에이드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더욱 잘 살렸다. 또한 풀 오케스트라와 어쿠스틱 악기들의 조화가 더욱 절묘하게 어울어진 노래다.

3 이런 나라서
작사:안다은 / 작곡:김규년 / 편곡:HAVEN
사랑에 대한 상처로 인해 새롭게 다가오는 사랑에 쉽게 마음을 열 수 없는 감정을 담고 있다. 이별이라는 견디기 힘든 상처가 두려워 밀어내고 있는 복잡한 감정을 표현했다. 미니멀 악기구성으로 디에이드만의 발라드를 느낄 수 있다.

4 창 밖
작사:안다은 / 작곡:안다은 / 편곡:김규년
자작나무의 꽃말 “당신을 기다립니다.”
보컬 안다은이 작사,작곡한 곡으로 편안한 사운드가 특징이다. 목소리와 기타 하나의 구성으로 포근한 멜로디, 시 같은 가사, 따뜻한 반주의 삼박자로 노래를 완성시켰다. 잠들기 전, 편안한 마음으로 이 노래를 듣는다면 한 편의 시와 함께 잠들 수 있을 것이다.

5 기싱꿍꺼또
작사:안다은 / 작곡:안다은 / 편곡:김규년
‘지켜 준다는 그 남자. 답답한 그 여자.’
지켜 주겠다는 그 날의 약속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쓸데없는 노력을 하는 그 남자가 답답한 여자의 마음을 귀여운 핑계로 표현하였다. 익살스러운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 통통 튀는 어쿠스틱 편곡으로 노래의 재미를 더했다.

수록곡

DISK(CD) 1.
01.나는요
02.헤어지고있었어
03.이런나라서
04.창밖
05.귀싱꿍꿔또
06.헤어지고있었어(Inst)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디에이드 [THE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