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ilo-ZAIRO-2jib-A-TO-Z-CMCC11363-8809603549105 Mở rộng

자이로 (ZAI.RO) - 2집 [A TO Z]

CMCC11363 / 8809603549105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363 332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363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363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545 ₫.

음반소개

자이로 정규 앨범 < A to Z >

1. 강아지의 산책
작곡 자이로 편곡 자이로
-강아지는 귀엽다 왈왈!

2. 너를 그려
작사,작곡 자이로 편곡 배영준
-어떤 것들을 가까이 곁에 오래 두고 보면 지겨워 멀리 두게 되는 상황을 생각해 잊지 못하는 상대를 멀리하려는 것보다 차라리 더 지겹게라도 만들어 잊어 보려는 마음을 그려봤습니다.
계절에 맞게 포근한 기타 하모닉스, 따뜻한 보이싱으로 겨울에 포근한 기분이 느껴지게 메이킹 했습니다.

3. 내 탓
작사,작곡 자이로 편곡
-관계에 있어서 내가 상대방을 더 많이 바라볼 때 홀로 느끼는 감정들 중에 서운함을 바라봤습니다.
감정이 더 크기 때문에 되려 자기 자신의 문제라 여기고 나중엔 그마저도 포기하게 되는 상황을 바라보고 그려봤습니다.

4. 억울해
작사,작곡 자이로 편곡 배영준
-이 곡은 무려 7~8년 전의 저의 습작이었던 곡이었는데 팬분들의 적극 추천으로 저의 개인적인 부끄러움은 접어두고 시원하고 신나는 리듬으로 연인에게 먼저 헤어짐을 선고당한 이의 억울하디 억울한 기분을 표현해보았습니다.

5. 우물샘
작사,작곡,편곡 자이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았던 마음을 어린 나의 잘못으로 마르게 하고 후회로 인한 아픈 모습들을 좀 더 가까이서 그려내 보려 했습니다.

6. 재미
작사,작곡 자이로 편곡 배영준,자이로
-친구와 대화 중 은연중에 '뭐 재밌는 거 없을까?' 란 말들이 자주 나오는 상황에서
막연하게 즐거웠던 시절들과 살아가는 이유들에 대한 생각들, 그리고 재미라는 단어가 주는 느낌을 사운드로 표현해봤습니다.

7. 바람
작사,작곡 자이로 편곡 배영준,류형섭
-먹먹한 수면위에 간신히 고개를 내밀어 가쁜 숨을 쉬며 살아가는 우리들을 위해 써보고 싶었습니다. 부족하고 조심스럽기도 하지만 좋은 노래가 되어 위로되면 좋겠습니다.

8. 그랬데
작사,작곡,편곡 자이로
-마음에 상처를 입고도 상황에 따라서 확인하지 못하여서 아픈 줄 모르고 품고 지나 나중에야 그 상처 난 모습들을 볼 때가 있어요.
그래서 지금에라도 알았으니 그때의 상처들에 그랬구나 고생했다 라고 얘기해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았습니다.

9. 안녕
작사,작곡 자이로 편곡 자이로,김지웅
-우리가 있었던, 서로 바라보았던 예전 시간들에게 안녕이라고 맞이하기도 하고 다시 보내기도 하고 그렇게 인사를 건네는 곡입니다.
누구나 인사를 건네는 곳이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 곡을 들으면서 인사를 건네는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단순한 기타 리프에 풍부한 공간감 있는 사운드로 느낌을 내보려 했습니다.

수록곡

DISK(CD) 1.
01.강아지의 산책
02.너를 그려
03.내탓
04.억울해
05.우물샘
06.재미
07.바람
08.그랬데
09.안녕
10.언제 올래 *CD Only
11.달콤한 난리 (With 김민석) *CD Only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김민석 [KIM MINSEOK] (싱어)
  • - 자이로 [ZAI.RO] (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