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aeg-INTEC-WHERE-WE-ARE-EP-WB2351K-8809325061282 Mở rộng

인택 (INTEC) - WHERE WE ARE (EP)

WB2351K / 8809325061282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291 131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291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291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437 ₫.

음반소개

서로가 서로의 곁에 있다는 것... 싱어송라이터 INTEC의 첫 EP [Where We Are] 발매

오는 5일 INTEC (인택)의 첫 EP [Where We Are]가 공개 됐다. INTEC이 소속 된 프로젝트 팀 'Unofficial (언오피셜)'의 JESE (제세)가 이번 앨범의 작사, 작곡, 편곡, 연주 등 전반적으로 참여하며 ‘Unofficial’과는 다른 새로운 음악적 면모를 보여준다. [Where We Are]는 지난 23일 선공개 한 신곡 ‘MadDay’를 포함하여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1번부터 5번 트랙까지 편곡의 기승전결을 통해 정렬 된 곡의 분위기가 재미있다.

‘MadDay’는 도심 속 기분 좋은 일상을 INTEC 특유의 쉽고 편안한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로 들려준다. 기분 좋은 설레임, 도시의 밤에 볼 수 있는 화려한 네온사인, 그 안에서 이루어지는 새로운 만남으로부터 생성되는 좋은 에너지를 이야기하고 있다. ‘골라 (You Want)’는 중독성 있는 훅과 화려한 비트로 시작하는 타이틀곡으로 모두를 만족시킬 수는 없겠지만, 본인이 갖고 있는 모습 중 한 가지쯤 상대방이 선택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표현하고 있다. ‘Where We Are (feat. JESE)’ ‘Unofficial’ JESE의 피쳐링이 돋보이는 곡으로 각자의 삶 안에서 누군가의 곁을 떠나가는 사람들로 인하여 남겨진 사람들이 자각하게 되는 현실을 노래한다. 각자의 자리에서 느끼게 되는 이별 후의 감정을 호소한다.

‘말이 되는 얘기 (feat. SE O)’ 아티스트 SE O가 작사, 작곡 등 참여하며 새로운 편곡과 다채로운 사운드를 구현한다. Where We Are과 반대로 나에게 찾아오는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이다. 사랑에 대한 환상이 현실이 될 수도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첫 눈에 반하고 심장이 터질 것 같은 드라마의 러브스토리처럼 표현하였다. ’안녕’ 무거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상상 속 이야기를 독백하며 감성을 자극하는 곡으로 죽음이 다가올 때를 상상하여 느낄 수 있는 복합적인 감정에 대하여 이야기하고 있다.

다섯 곡은 모두 사람 간의 관계로부터 느낄 수 있는 소중한 감정을 담았다. 만남과 이별을 통하여 겪을 수 있는 소중한 감정은 가사로 표현되며, 서로가 서로의 곁에 있을 때 비로소 느낄 수 있는 삶의 유의미함에 대하여 이야기한다.

수록곡

수록곡
DISK(CD) 1.
01.MadDay
02.골라 (You Want) title
03.Where We Are [Feat. JESE]
04.말이 되는 얘기 [Feat. SE O]
05.안녕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JESE (피쳐링 (FEATURING))
  • - SE O (피쳐링 (FEATURING))
  • - 인택 [INTEC] (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