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ongjun-GUITAR-FRIENDS-GOOD3070-8809273770038 Mở rộng

이성준 - GUITAR & FRIENDS

GOOD3070 / 8809273770038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298 456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298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298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447 ₫.

음반소개

세계적 권위의 타레가 콩쿨(Tarrega International Competition) 3위 입상(국내 최초), 미국의 퀸즈칼리지 콩쿨(Queens College Competition) 대상, 독일의 레냐니 콩쿨(Legnani Competition) 대상 수상으로 세계적 유망주로 떠오르고 있는 무서운 신인 이성준의 데뷔 앨범!

그는 1981년생으로 피아노를 전공한 어머니로부터 3세 때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하였고, 5세부터 클래식 기타를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음악 수업에 들어갔다. R.Aussell, E.Fernandez, E.Serge, J.L.Rodrigo 등 명연주인들의 마스터 클래스에 적극 참여하면서 착실하게 기반을 다져왔다. 국내의 수많은 기타리스트들을 배출해낸 김용대 선생과 그의 제자인 장승호 선생에게 사사하였으며, 현재 서울대 현악과에 재학 중이다.
“작고 아름다운 것보다는 웅장한 것을 좋아한다”는 이성준은 나이에 걸맞지 않은 세련되고 힘있는 연주를 들려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대담하고 역동적이면서도 세밀한 터치는 “젊은 거장”이라는 표현이 어울릴 법하다. 주요 레퍼토리의 하나로 그가 로드리고의 아랑훼스 협주곡(Concierto de Aranjuez)을 능숙하게 연주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더라도 그의 대담성을 엿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데뷔 앨범은 본격적인 클래식 기악곡의 형식이 아닌 자유롭고 크로스오버에 가까운 연주를 들려주고 있다. 또한 특이하게도 클래식 기타와 플루트, 피아노, 첼로, 챔버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 신선한 감동을 주고 있는데, 이번 앨범을 위해 새롭게 편곡된 곡들도 녹음 수록하였다. 그 중 오케스트라와의 협연으로는 초연인 "Tango en Skai", "Simplicitas", "Cavatina"에 주목해볼 만하다.
녹음방식에 있어서도 매우 특이하다. 대부분의 곡을 분당에 있는 요한 성당에서 더빙 없이 라이브로 녹음하였고, Super Audio CD 제작에 이용되는 DSD 포맷으로 녹음하여 원음에 가까운 풍부한 소리를 들려준다.

수록곡

DISK(CD) 1.
01.THE STREETS OF LONDON
02.THE HEART ASKS PLEASURE FIRST
03.TANGO EN SKAI
04.SIMPLICITAS
05.HYMNE A L'AMOUR (사랑의 찬가)
06.CAVATINA
07.SAN TELMO (FROM SUITE BUENOS AIRES)
08.PALERMO (FROM SUITE BUENOS AIRES)
09.HISPANIC DANCE
10.WAYFARING STRANGER
11.AUF DEM WASSER ZU SINGEN
12.ENDECHA OREMUS / ROSITA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이성준 [LEE SEONGJUN] (연주(클래식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