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in-u-ZINU-LEE-CUFFS-BUTTON-OPC0426-8809258529514 Mở rộng

이진우 (ZINU LEE) - CUFFS BUTTON

OPC0426 / 8809258529514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373 696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373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373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560 ₫.

음반소개


“아직 20대의 나이, 이제 첫 음반을 내는 테너맨 이진우는 싱그러운 사운드 속에 놀랍게도 재즈의 진국을 담아내고 있다. 그는 정말로 쿨하게 스윙한다!” ? 황덕호 (재즈 평론가)

색소포니스트 이진우는 세계적인 재즈 교육기관 뉴 스쿨(The New School for Jazz and Contemporary Music)에서 기타를 전공하던, 이천 년대 뉴욕 재즈 씬의 촉망 받는 재즈 기타리스트였다. 십 대의 대부분을 기타와 함께 보냈으나, 그 기타를 통해 재즈와 만나자 곧 관악기의 매력에 심취한 셈이다. 독특하다면 독특한 이력이지만, 재즈의 역사를 이끌어 온 거인들의 면면을 떠올려 본다면 충분히 납득하고도 남을 전개일 것이다. 연주 역시 자연히 그들 역사 속 재즈 거장들의 미덕을 충실하게 따르고 있다. 블루스에 기반을 둔 유려한 프레이징 속 여유로운 스윙 필은, 노트들의 위치와 그 순차적 간격만으로도 듣는 이를 하염없이 들썩이게 만든다. 더욱이 혼 플레이어가 드문 국내 재즈 씬에서 이러한 이진우의 존재는 무척이나 반갑고, 소중하다. 또한 지난해 첫 리더작을 발표한 무서운 신예 피아니스트 김세영, 언제나 한결같은 안정감이 믿음직한 베이시스트 전재근, 김지훈 트리오와 안상준 퀄텟 등으로 활약해 온 관록 있는 드러머 이창훈이 가세해 전원 탁월한 호흡과 출중한 연주력으로 작품을 빛내고 있다.


수록곡

DISK(CD) 1.
01.Cuffs Button
02.Mr. Mobley
03.Sue
04.George's Dilemma
05.Bai
06.Rumia
07.Anywise
08.Blues for Zinu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이진우 [LEE ZINU] (연주(테너색소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