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ol-a-nega-gyeot-e-iss-eoss-eumyeon-hae-1ST-miniaelbeom-WB2006K-8809325068854 Mở rộng

이설아 - 네가 곁에 있었으면 해 (1ST 미니앨범)

WB2006K / 8809325068854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279 486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279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279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419 ₫.

음반소개

‘K팝스타4’ 이설아, 새 미니앨범 “네가 곁에 있었으면 해” 발매
싱어송라이터 ‘이설아’ 수록 전곡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 참여
첫 번째 미니앨범 “네가 곁에 있었으면 해” 발매


K팝 스타 시즌 4에서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던 '이설아'가 새 앨범으로 찾아왔다. '이설아'는 제24회 유재하 음악 경연 대회에서 최연소로 금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으며, 방송 후에도 드라마 ost 참여를 통해 영상음악에 대한 센스와 작사, 작곡, 편곡 실력을 발휘한 바 있다.
새 미니앨범 [네가 곁에 있었으면 해]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설아’는 이번 앨범 전곡에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뿐만 아니라 프로그래밍과 악기 연주까지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의 자격을 명백히 증명하고 있다.
‘이설아’는 “불가피하게도 우리는 늘 결핍과 공생해야 할 관계 일지도 모르겠다. 어쩌면 우린 본디 외로운 존재니까 말이다."라며 “내 음악을 듣는 몇 분 남짓한 시간이 당신에게 ‘더 나은 시간’이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해왔다.

크라우드 펀딩 ‘텀블벅’을 통해 제작된 ‘이설아’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음원은 7월 18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은 7월 21일 발매되어 각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외로움은 인정할 수 없을 적에 괴로움으로 다가왔다.
불가피하게도 우리는 늘 결핍과 공생해야 할 관계 일지도 모르겠다.
어쩌면 우린 본디 외로운 존재니까 말이다.
나는 인간 본연의 결핍을 인정하고 나아질 자신을, 우리를, 시간을 소망한다.
덧붙여, 그 과정에 ‘네’가 있었으면 한다.
‘너’라는 형태가 무엇이건 상관없다.
이를테면 지금 흘러나오는 이 ‘음악’이 될 수도, 또는 듣고 있을 ‘당신’이 될 수도 있겠다.
내 음악을 듣는 몇 분 남짓한 시간이 당신에게도 ‘더 나은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1. 별이 내리는 길목에서
나는 설레고 기쁜 마음으로 그리운 당신들께 이 곡을 바친다.
만남의 노랠 부르세!

2. 시간의 끈
나무의 나이테가 사람의 주름 결과 닮아있다고 생각했다. 이 곡은 내가 훗날 세월과 맞닿았을 때, 보다 어린 나의 목소리로 다시 듣고 싶어 앨범에 싣게 되었다.

3. 꾀병
별안간 그런 날이 있다.

4. 평행선
우린 항상 선택의 기로에 놓이곤 한다. “옳은 선택” 이란 뭘까. 이내 어리석다.
깔끔하고 풍성한 편곡으로 녹음을 마치고, 발매일이 얼마 남지 않은 때였다.
나는 잘 치지 못하는 기타를 들었다.
자연스레 편곡이 바뀌었고, 합주도 없이 러프한 분위기 속에서 녹음은 재진행되었다.
위태롭고 처절했던 그때의 마음이 더 잘 표현되었다고 생각한다.

5. 네가 곁에 있었으면 해
작년 10월 혼자 여행을 다녀온 지 며칠 안되어 쓴 곡이다. 그날의 메모장엔 이렇게 적혀있다.
"좋은 날, 네가 곁에 있었으면 해"
그리고 지금의 메모장엔 한 줄이 덧붙어 있다.
"그게 언제든, 그곳이 어디든"

-이설아드림

수록곡

DISK(CD) 1.
01.별이 내리는 길목에서 (title)
02.시간의 끈
03.꾀병
04.평행선
05.네가 곁에 있었으면 해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이설아 [LEE SEOLAH] (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