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REAL-GROUP-KICKS-STICKS-FRIENDSHIP-DIGIPACK-CACD8498-4012116849837 Mở rộng

THE REAL GROUP - KICKS & STICKS / FRIENDSHIP (DIGIPACK)

CACD8498 / 4012116849837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627 448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627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627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941 ₫.

음반소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The Real Group!
2,000명이 넘는 재즈 뮤지션들을 육성, 배출해온 유서 깊은 재즈 오케스트라 Kicks & Sticks

33년 더 리얼 그룹 역사상 최초의 빅 밴드 콜라보레이션 앨범!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은 오리지널 넘버의 빅 밴드 버전 외 비틀즈, 존 레전드, 마이클 잭슨, 조지 거슈인 등의 불멸의 명곡 커버 버전 수록!

The Real Group - Kicks & Sticks (더 리얼 그룹 - 킥스 앤 스틱스)는 명실공히 세계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The Real Group (더 리얼 그룹)과 2,000명이 넘는 재즈 뮤지션들을 육성, 배출해온 독일의 재즈 오케스트라 Kicks & Sticks (킥스 앤 스틱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가리킨다.
‘더 리얼 그룹’은 5명의 스웨덴 스톡홀름 왕립음악원 졸업생들이 1984년 결성한 이후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보컬 재즈 씬 최정상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고 있는 팝 아카펠라 그룹이다.
이들이 오직 목소리 하나만을 이용하여 만들어내는 아름답고 정교한 화성은 우리를 황홀경에 다다르게 한다. 뿐만 아니라 포크부터 스윙, 팝부터 클래식까지 광범위한 장르의 음악을 친숙하고 편안한 멜로디로 풀어내는 데도 탁월한 능력을 보여주며 전세계에 모던 아카펠라의 대중화를 이끌어내기도 하였다.
또, 다양한 장르에 대한 깊은 조예 덕분에 소프라노 Barbara Hendricks (바바라 헨드릭스), 벨기에의 재즈 뮤지션 Toots Thielemans (투츠 틸레망) 비틀즈의 다섯 번째 멤버로 불리는 프로듀서 George Martin (조지 마틴) 등 여러 장르의 유명 뮤지션들로부터 러브콜을 받아 수많은 팀과 협업을 진행해왔다.
국내에서도 이들의 명성은 자자한데 국내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이미 수 차례의 내한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설령 ‘더 리얼 그룹’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일지라도 각종 CF나 방송 매체를 통해 모두 한 번쯤은 이들의 음악을 접해 보았을 정도이니, 이쯤 되면 ‘이들이 곧 하나의 장르’라 해도 과언은 아닐 것이다.
한 마디로, ‘살아있는 전설’이 된 그룹! Kicks & Sticks (킥스 앤 스틱스)는 독일의 유명 지휘자 Wolfgang Diefenbach (볼프강 디펜바흐)의 주도하에 1985년 결성된 독일 헤센 주 기반의 유스 재즈 오케스트라이다. 볼프강은 어리지만 재능이 뛰어난 뮤지션들이 최고 수준의 전문적 빅 밴드 트레이닝을 받을 수 있게 하기 위해 본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곳을 거쳐간 2,000명이 넘는 어린 뮤지션들은 미국의 재즈 가수 Dianne Reeves (다이앤 리브스), 그래미상을2회 수상한 Dee Dee Bridgewater (디 디 브릿지워터), 영국의 싱어송라이터 James Morrison (제임스 모리슨), 미국 혼성 4인조 재즈 보컬 그룹 New York Voices (뉴욕 보이스) 등 재즈 계 유명 인사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국제 무대를 누벼왔다.
1990년, 처음으로 발표한 앨범 [Kicks & Sticks]를 통해 그 해 발매된 레코드들 중 최고의 성취를 이뤄낸 레코드에게만 수상한다 하여 그 기준이 매우 까다롭기로 유명한 비평가상 (German Record Critics' Award)을 수상한 이력도 있다. 각자의 자리에서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그 명맥을 이어온 두 그룹이 2018년, 콜라보레이션 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왔다.

본 작, [Friendship]는 세계 최고의 아카펠라 그룹 The Real Group (더 리얼 그룹)과 2,000명이 넘는 젊은 재즈 뮤지션들을 배출한 독일의 오케스트라 Kicks & Sticks (킥스 앤 스틱스)의 첫 콜라보레이션 앨범이다.
이는 ‘더 리얼 그룹’이 33년 그룹 역사상 정식으로 발매하는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앨범이면서 동시에 빅 밴드와는 최초의 협업이다.
본 앨범을 통해 ‘더 리얼 그룹’의 오리지널 넘버인 ‘Friendship’, ‘Unintentional’, ‘Big Bad World’을 풍부한 사운드의 빅 밴드 스타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비틀즈의 불멸의 명곡 ‘Can't Buy Me Love’, ‘Eleanor Rigby’와 마이클 잭슨의 ‘Bad’부터 재즈의 거장 조지 거슈인의 ‘Fascinating Rhythm’, ‘Embraceable You’ 존 레전드의 ‘Ordinary People’까지, 시대를 풍미한 여러 아티스트들의 대표곡들을 커버한 트랙들도 다수 수록되어 있다.
두 그룹의 공동 프로덕션을 위해 재즈 보컬 그룹 New York Voices (뉴욕 보이스)의 멤버 Darmon Meader (다몽 미더), 네덜란드 출신 트럼펫 연주자 Jan Wessels (얀 베셀즈), 미국의 트럼펫 연주자 Mike Mossman (마이크 모스맨; 마이클 P. 노튼) 지휘자 Jeremy Fox (제레미 폭스)가 편곡자로 참여하였다.
그 결과로 섬세한 오케스트라 편곡이 탄생할 수 있었으며 이 위를 수놓는 킥스 앤 스틱스의 풍부한 빅밴드 사운드와 더 리얼 그룹의 경이로운 보컬은 완벽한 앙상블을 이루고 있다.

수록곡

DISK(CD) 1.
01.Fascinating Rhythm
02.Friendship
03.Can'T Buy Me Love
04.Cycles
05.Mira Mira
06.Bad
07.Embraceable You
08.Ordinary People
09.Eleanor Rigby
10.Unintentional
11.Big Bad World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리얼 그룹 [REAL GRO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