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LENNON-YOKO-ONO-WEDDING-ALBUM-SC291CD-656605029122 Mở rộng

JOHN LENNON & YOKO ONO - WEDDING ALBUM

SC291CD / 656605029122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470 586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470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470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705 ₫.

음반소개


역사상 가장 기념비적인 앨범, John Lennon & Yoko Ono [Wedding Album] (리이슈)

1969년에 처음 공개된 [Wedding Album]은 존 레논(John Lennon)과 오노 요코(Yoko Ono) 커플의 [Unfinished Music No. 1: Two Virgins], [Unfinished Music No. 2: Life with the Lions]에 이은 공식적인 세 번째 실험 음악 앨범이다.

1980년, 불의의 사고로 존 레논이 세상을 떠나기 전까지 커플의 가장 로맨틱하면서 예술적인 협업 작품으로 평가받으며 이들의 존재를 널리 세상에 공표한 음악적인 증거이자 기념비적인 작품이기도 하다. [Wedding Album]은 20세기 가장 상징적인 커플의 결혼 50주년을 기념하여 공개되었다.
존 레논은 당시 음악 전문매체 롤링 스톤(Rolling Stone)을 통해 “만약에 요코와 결혼이나 그 비슷한 것을 하게 된다면, 우리의 결합을 세상의 평화에 기여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1969년 3월 20일, 커플은 스페인의 지브롤터(Gibralter)에서 결혼식을 올리고 신혼부부의 허니문 여행처럼 암스테르담의 힐튼 호텔에서 일주일을 지냈다.
호텔 방으로 취재진을 불러 ‘침대 위’에서 결혼소식과 반전 메시지를 전하던 ‘베드-인(Bed-in)’ 인터뷰는 아직까지도 회자되고 있는 존 레논-오노 요코 커플의 유명한 일화이다.
커플은 [Wedding Album]을 통해서 마침내 하나가 된 행복의 순간들을 팝-컬쳐적인 생생한 스냅샷처럼 기록하였으며, 동시에 베트남 전쟁에 반하는 반전의 메시지를 함께 담아냈다.
서로의 이름을 때로는 애타게 부르짖기도 하고 때로는 장난스럽게 불러보는 커플의 생생한 대화가 두 사람의 심장 박동 소리와 함께 들어볼 수 있는 트랙, ‘John & Yoko’에서 오노 요코는 “존, 존!
우리 평화를 염원해보자(John, John! Let’s hope for peace)”라고 말한다. 앨범이 발매되고 몇 년이 지난 후에 BBC를 통해 존 레논은 ‘웨딩 앨범을 통해 우리를 지지해주었던 사람들과 함께 그 축복의 날들을 함께 하고 싶었다’고 밝히기도 하였다.
[Wedding Album]은 존 레논-오노 요코 커플의 가장 행복하면서 개인적이었던 순간들을 기록함과 동시에 가장 아름답고 절대적인 휴머니즘의 메시지를 품고 있다.



수록곡

수록곡
DISK(CD) 1.
01.John & Yoko
02.Amsterdam

참여 아티스트 정보

  • - 요코 오노 [ONO YOKO] (싱어)
  • - 존 레논 [JOHN LENNON] (싱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