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CENTRATION-MIND-CONTROL-SOUND-SBB109-8809080740156 Mở rộng

CONCENTRATION - MIND CONTROL SOUND

SBB109 / 8809080740156

Mới

Sản phẩm này không còn trong kho

341 554 ₫

Mua sản phẩm này bạn có thể nhận được 341 điểm thưởng. Giỏ hàng của bạn sẽ có là 341 điểm có thể chuyển thành mã giảm giá là 512 ₫.

음반소개


학습과 업무 등..
집중력은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장필요한 능력일 것입니다.
집중력 향상 음반은 뇌파를 안정시키고 고도의 집중에 이를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일부 집중력 보조 제품들과 달리 부작용의 위험이 없으며 평소에 꾸준히 청취하시며 적응력을 높여가시면 자신도 모르게 집중의 능력이 향상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험공부나 업무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평소에 꾸준히 청취하세요.
의약품이나 일부 보조 장치들처럼 부작용의 걱정이 없습니다.
부담없이 배경음으로 활용하시면 차츰 적응이 되어 갑니다.

▷일부 보조 제품들처럼 단기간에 짧은 효과를 보는 음반이 아닙니다.
꾸준한 청취에 의한 학습효과로 보조장치의 도움없이도 적응력과 의지력을 길러줍니다.
MInd Control Sound 시리즈는 평소에 꾸준히 청취하는 습관이 중요합니다.

기능성 음반이란?
사운드 미디어의 기능성 음반은 기존의 단순 클래식 위주 태교음반이나 효과가 명확히 입증되지 않은 명상음악과는 달리, 과학적 근거에 바탕을 둔 '서브리미널 효과', '1/F 자연 치유 리듬', '알파파 촉진효과', '치유파동', '슈먼 레조넌스' '뇌파', '4D-Sound'를 응용, 제작된 치유 및 건강증진을 위한 특수 음반입니다. 기능성 음반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스트레스 해소, 다이어트, 금연, 변비, 혈압안정, 집중력 향상, 피부미용 등 각종 질병에 대한 실질적 치유효과와 함께 회복촉진, 통증완화, 긴장완화, 우울증, 중풍, 뇌성마비, 암치료, 치매치료, 척추수술 등 다양한 분야에 이용되고 있습니다.

집중력이 중요한 이유
어떤 일을 할 때에 실력을 발휘하거나 그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집중력은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요소입니다.
미국 스텐포드 대학에서 행해진 실험에 의하면 학생의 IQ (지능지수) 와 집중력은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IQ가 높은 학생은 예외없이 집중력을 지속시키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고 보고된 바 있습니다.
또한 골프나 테니스 등 각종 스포츠에 있어서도 경기에 임하는 동안의 집중력 지속 여부가 곧바로 성적으로 직결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공부를 하면서 이 CD를 반복하여 듣고 있는 것만으로도 여기에 담겨 있는 우주의 신비를 간직한 사운드와 특별한 Subliminal Message가 당신이 지닌 잠재능력을 자극, 고도의 집중력을 발휘하기 쉬운 상태로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집중력 저하로 고민하고 있는 자녀와 부모님, 혹은 당신에게 값진 선물이 될 것입니다.

수록곡

수록곡
DISK(CD) 1.
01.Concentration00:50:06